새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악보 PPT(배경O)

 

550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새해송구영신) Ab 3/4

 

 

<가사>

550장 |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 새해송구영신.
1.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어둡던 이 땅이 밝아오네 슬픔과 애통이 기쁨이 되니 시온의 영광이 비쳐오네
2.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매였던 종들이 돌아오네 오래전 선지자 꿈꾸던 복을 만민이 다 같이 누리겠네
3. 보아라 광야에 화초가 피고 말랐던 시냇물 흘러오네 이 산과 저 산이 마주쳐 울려 주 예수 은총을 찬송하네
4. 땅들아 바다야 많은 섬들아 찬양을 주님께 드리어라 싸움과 죄악이 가득한 땅에 찬송이 하늘에 사무치네 아멘

 

<새찬송가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550장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pptx
2.64MB

다운받으실 때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배경없는 버전은 여기에 있어요~^^

새찬송가-550장-시온의-영광이-빛나는-아침-악보-PPT(배경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