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570장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악보 PPT(배경O)

 

570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어린이 G 4/4

 

 

<가사>

570장 |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 | 어린이
1.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 물가로 나를 늘 인도 하여 주신다
(후렴)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아멘
2. 예쁜 새들 노래 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주신다
3. 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주신다

 

<새찬송가 570장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570장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pptx
2.90MB

다운받으실 때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배경없는 버전은 여기에 있어요~^^

새찬송가-570장-주는-나를-기르시는-목자-악보-PPT(배경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