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깔끔이에요!!

이번에 올려드릴 찬송가PPT는 새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 입니다. 

 

찬송가 악보 PPT를 업데이트 하면서 그때 그때 주시는 암송해야할 중요 성경구절을 함께 공유하려고 합니다.

이번에 나눌 말씀은 요한일서 1:9말씀입니다.

요한일서 1:9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악보PPT다운받으시면서  요한일서 1:9말씀도 함께 암송해 보면 어떨까요?

 

새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악보 PPT(배경O)

 

588 공중 나는 새를 보라 감사절 F 3/2

 

 

<가사>

588장 | 공중 나는 새를 보라 | 감사절
1. 공중 나는 새를 보라 농사하지 않으며 곡식 모아 곳간 안에 들인 것이 없어도 세상 주관하는 주님 새를 먹여주시니 너희 먹을 것을 위해 근심할 것 무어냐
2. 들의 백합화를 보라 길쌈 수고 안 해도 솔로몬의 입은 옷도 이 꽃만 못하였네 아궁 속에 던질 풀도 귀히 입히시거든 사랑하는 자녀들을 입히시지 않으랴
3. 너희들은 세상에서 무엇 먹고 마시며 무슨 옷을 입고 살까 염려하지 말아라 이는 이방 사람들이 간구하는 것이요 너희 하늘아버지는 너희 쓸 것 아신다
4. 너는 먼저 주의 나라 그의 의를 구하면 하나님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주시리 내일 일을 위하여서 아무 염려 말지니 내일 염려 하지 말라 오늘 고생 족하다

 

<새찬송가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588장 공중 나는 새를 보라.pptx
2.71MB

다운받으실 때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