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악보 PPT(배경O)

 

441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주와동행 F 6/8

 

 

<가사>

441장 |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 주와동행
1.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 은사 원한 내게 은사의 주님 신유 구한 내게 신유의 주님 나의 마음속에 지금 오셨네
(후렴) 나의 생명 되는 내 주 예수님 영원토록 모셔 내 기쁨 넘치네
2. 말씀 위에 서서 내 뜻 버리고 감정을 버리고 말씀에 서니 불완전한 믿음 완전해지고 내가 이제부터 주만 붙드네
3. 나의 모든 욕심 던져 버리고 내가 염려 하며 계획 하던 것 믿고 기도 하며 주께 맡기고 주의 뜻을 따라 살기 원하네
4. 믿음으로 닻을 주께 던지고 끊임없이 주를 찬송 하면서 전엔 나를 위해 일해 왔으나 이젠 주만 위해 힘써 일하리
5. 나의 소망 되는 구주 예수님 이 세상에 다시 강림하겠네 나의 등불 밝혀 손에 들고서 기쁨으로 주를 맞이하겠네

 

<새찬송가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441장 은혜 구한 내게 은혜의 주님.pptx
3.56MB

다운받으실 때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배경없는 버전은 여기에 있어요~^^

새찬송가-441장-은혜-구한-내게-은혜의-주님-악보-PPT(배경X)

 

 

 

[전격공개] 자막PPT 생성기(웹용)

 

CCM4U 자막PPT 생성기(웹용)

가사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원하는 자막PPT로 만들어 줍니다.
레이아웃, 크로마키색, 배경, 폰트, 정렬 등 설정 가능

ccm4u.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