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악보 PPT(배경O)

 

492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미래와소망 Ab 4/4

 

 

<가사>

492장 |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 미래와소망
1.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 항상 찬송 부르다가 날이 저물어 오라 하시면 영광 중에 나아가리
(후렴) 열린 천국문 내가 들어가 세상 짐을 내려놓고 빛난 면류관 받아 쓰고서 주와 함께 길이 살리
2. 눈물 골짜기 더듬으면서 나의 갈길 다 간 후에 주의 품 안에 내가 안기어 영원토록 살리로다
3. 나의 가는 길 멀고 험하며 산은 높고 골은 깊어 곤한 나의 몸 쉴 곳 없어도 복된 날이 밝아오리
4. 한숨 가시고 죽음 없는 날 사모하며 기다리니 내가 그리던 주를 뵈올 때 나의 기쁨 넘치리라

 

<새찬송가 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492장 잠시 세상에 내가 살면서.pptx
2.95MB

다운받으실 때 ♡공감 한번씩 눌러주세요^^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배경없는 버전은 여기에 있어요~^^

새찬송가-492장-잠시-세상에-내가-살면서-악보-PPT(배경X)

 

 

 

[전격공개] 자막PPT 생성기(웹용)

 

CCM4U 자막PPT 생성기(웹용)

가사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원하는 자막PPT로 만들어 줍니다.
레이아웃, 크로마키색, 배경, 폰트, 정렬 등 설정 가능

ccm4u.tistory.com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