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악보 PPT(배경O)

 

52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봉헌 Eb 3/4

 

 

<가사>

52장 |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 봉헌
1.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천하보다 귀한 생명 값도 없이 베푸시니 주님 위해 나의 생명 아낌없이 바칩니다
2. 은혜로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가난하고 빈 마음에 하늘보배 채우시니 내게 있는 모든 것을 주 뜻대로 드립니다
3. 자비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바치는 것 너무 적어 부족한 손 내밀어도 복 주시고 힘 주 시니 이 생명도 드립니다
4. 전능하신 나의 하나님 나의 주님 주님주신 귀한 사명 우리에게 맡기시니 온 마음과 힘을 다해 주님 위해 일합니다 아멘

 

<새찬송가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악보 PPT(배경O) 다운로드>

52장 거룩하신 나의 하나님.pptx
2.57MB

 

PPT 제목 폰트는 지마켓산스OTF(아래 링크 다운)를 사용하였습니다.

http://script.ebay.co.kr/fonts/GmarketSansOTF.zip

 

 

배경없는 버전은 여기에 있어요~^^

새찬송가-52장-거룩하신-나의-하나님-악보-PPT(배경X)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