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일 오후 예배 찬양 콘티입니다.

<순서>
1. 나를 향한 주의 사랑 F - 제이어스 버전

2. 하나님의 은혜 D

하나님의 은혜 끝날 때 다음 곡 후렴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으로 이어짐
3. 아 하나님의 은혜로 D

 

1. 나를 향한 주의 사랑 F key

 

 

<나를 향한 주의사랑 제이어스 버전 악보>

나를향한주의사랑-제이어스.pdf
0.21MB

 

 

 

<나를 향한 주의 사랑 가사>

나를 향한 주의 사랑 산과 바다에 넘치니
내 마음 열 때 주님 나에게 참 자유 주셨네

늘 진리 속에 거하며 나의 손을 높이 들고
언제나 주님의 사랑을 노래하리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주의 사랑 노래하리라 영원토록 노래하리라

내가 춤을 출 때 다 비웃겠지만
그들도 주 알게 되면 함께 기뻐 춤을 추게 되리

 

 

 

2.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D key

 

<하나님의 은혜 Dkey 악보>

 

 

<하나님의 은혜 가사>

나를 지으신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길 다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3. 아 하나님의 은혜로 D key

 

<아 하나님의 은혜로  Dkey 악보>

 

 

<아 하나님의 은혜로 가사>

1. 아 하나님의 은혜로 이 쓸데 없는 자 
왜 구속하여 주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2. 왜 내게 굳센 믿음과 또 복음 주셔서 
내 맘이 항상 편한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3. 왜 내게 성령 주셔서 내 맘을 감동해 
주 예수 믿게 하는지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4. 주 언제 강림하실지 혹 밤에 혹 낮에 
또 주님 만날 그 곳도 난 알 수 없도다 

 

내가 믿고 또 의지함은 내 모든 형편 잘 아는 주님 
늘 돌보아 주실 것을 나는 확실히 아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