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깔끔이에요~~^^

이번에는 A코드 악보를 올려드릴까해요.

A코드 찬양 CCM 악보 모음으로 무려 243곡이네요. ^^

이제 B코드와 마이너 코드들만 정리하면 되겠네요~

 

 

[전격공개] 자막PPT 생성기

 

CCM4U 자막PPT 생성기

가사를 복사해서 붙여 넣기만 하면 원하는 자막PPT로 만들어 줍니다.
레이아웃, 크로마키색, 배경, 폰트, 정렬 등 설정 가능

ccm4u.tistory.com

 

 

A코드 CCM 찬양 악보 모음 (243곡)

 

코드 제목 악보보기
A 갈보리산위에십자가섰으니주가고난을당한표라_A.jpg View
A 강하고담대하라두려워하지말라[GodWithUs]_A.jpg View
A 거룩한성전에거하시며하늘보좌에계신주_A.jpg View
A 고개들어주를맞이해엎드리어경배하며_A.jpg View
A 교회여일어나라주께서부르시니_A.jpg View
A 나가진재물없으나나남이가진지식없으나_A.jpg View
A 나는아네내가살아가는이유불이되는것[천관웅]_A.jpg View
A 나는찬양하리라주님그이름찬양_A.jpg View
A 나를죄로부터자유케하셨네_A.jpg View
A 나의가장낮은마음주님께서기뻐하시고_A.jpg View
A 나의영혼이잠잠히하나님만바람이여_A.jpg View
A 나의주님께찬양드리며그크신사랑주임재감사해_A.jpg View
A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내가주님을사랑합니다_A.jpg View
A 날이저물어갈때[주가일하시네]_A.jpg View
A 내가만민중에오주께감사하며_A.jpg View
A 내게허락하신시련을통해나의믿음[나는 믿네]_A.jpg View
A 내기도하는그시간_A.jpg View
A 내마음다해주이름찬양해주사랑깊어_A.jpg View
A 내마음에주를향한사랑이나의말엔주가주신진리로_A.jpg View
A 내모든것나의생명까지_A.jpg View
A 내모든것나의생명까지[주임재안에서]_A.jpg View
A 내이름으로일컫는내백성이_A.jpg View
A 다시사신구세주나항상섬기네_A.jpg View
A 마귀들과싸울지라_A.jpg View
A 마귀들과싸울지라죄악벗은형제여_A.jpg View
A 많은사람들참된진리를모른채_A.jpg View
A 멀고험한이세상길소망없는나그네길_A.jpg View
A 모든능력과모든권세모든것위에[AboveAll]_A.jpg View
A 모든능력과모든권세모든것위에뛰어나신_A.jpg View
A 믿음따라걸음마다말씀따라_A.jpg View
A 반가와요여러분우리주안에서[FullVersion]_A.jpg View
A 반가와요여러분우리주안에서[ShortVersion]_A.jpg View
A 부활하신구세주나항상섬기네_A.jpg View
A 빈들에마른풀같이시들은나의영혼_A.jpg View
A 빛나는왕의왕영광의주님_A.jpg View
A 사랑하는나의아버지이름높여드립니다_A.jpg View
A 사랑하는자여네영혼이잘됨같이_A.jpg View
A 사망의그늘에앉아죽어가는나의백성들_A.jpg View
A 새힘얻으리주를바랄때주를바랄때_A.jpg View
A 선포하라부활하신영광의주_A.jpg View
A 성령의비가내리네하늘의문을여소서_A.jpg View
A 성령이여임하소서메마른나의심령위에[설경욱]_A.jpg View
A 소망없는내삶에새생명허락하신[내삶드리리]_A.jpg View
A 소망없는세대가운데빛을잃은세상향하여_A.jpg View
A 시작됐네우리주님의능력이나의삶을[Code변경]_A.jpg View
A 십자가군병들아주위해일어나_A.jpg View
A 아름답고놀라운주예수_A.jpg View
A 아름답고놀라운주예수[IStandInAwe]_A.jpg View
A 안개가날가리워내믿음흔들리려할때[주님은산같아서]_A.jpg View
A 영광의주님찬양하세모든영광능력찬송예수님께_A.jpg View
A 예수나의첫사랑되시네_A.jpg View
A 예수님은나의생명의빛어두움의권세물리치셨네[최은미]_A.jpeg View
A 예수열방의소망예수우리의위로자_A.jpg View
A 예수우리들의밝은빛_A.jpg View
A 예수우리왕이여이곳에오소서[코드조정]_A.jpg View
A 온세상이하나님나라볼때까지[너희는가서]_A.jpg View
A 온세상창조주온세상구원자[WinningAll]_A.jpg View
A 우리보좌앞에모였네함께주를찬양하며_A.jpg View
A 우리에겐소원이하나있네주님다시오실그날까지_A.jpg View
A 우리오늘눈물로한알의씨앗을심는다_A.jpg View
A 우리죄위해죽으신주십자가사랑감사하네_A.jpg View
A 유월절어린양의피로나의삶의문이열렸네_A.jpg View
A 이땅의황무함을보소서하늘의하나님_A.jpg View
A 이렇게아름다운하늘아래일생중가장_A.jpg View
A 잊을수없네하나님의사랑날살리시려고_A.jpg View
A 저높은하늘위로밝은태양떠오르듯이_A.jpg View
A 저바다보다도더넓고저산과하늘보다도더높은[내게강같은평화]_A.jpg View
A 전능하신나의주하나님은능치못하실일_A.jpg View
A 죄에서자유를얻게함은보혈의능력_A.jpg View
A 주가보이신생명의길나주님과함께_A.jpg View
A 주께가까이날이끄소서간절히주님만을_A.jpg View
A 주께가오니날새롭게하시고_A.jpg View
A 주께가오니날새롭게하시고[스페니쉬]_A.jpg View
A 주께가오니날새롭게하시고[Spanish]_A.jpg View
A 주님같은반석은없도다찬양받기_A.jpg View
A 주님곁으로날이끄소서내모든것다드리며_A.jpg View
A 주님나라임하시네주의날은멀지않았네_A.jpg View
A 주님나를택하사잃어버린자에게[보내소서]_A.jpg View
A 주님내마음모아주바라봅니다_A.jpg View
A 주님당신은사랑의빛어둠가운데비추소서[ShineJesusShine]_A.jpg View
A 주님뜻때로살기로했네[김영범]_A.jpg View
A 주님보좌앞에나아가참된안식과기쁨_A.jpg View
A 주님은내삶에소망과이유되시며_A.jpg View
A 주님은내호흡주님은내호흡[Breathe]_A.jpg View
A 주님의임재앞에서권능의날개아래서_A.jpg View
A 주님이주신땅으로한걸음씩나아갈때에_A.jpg View
A 주님이홀로가신그길나도따라가오_A.jpg View
A 주님큰영광받으소서홀로찬양받으소서_A.jpg View
A 주발앞에나엎드려주만간절히원해[OneWayJesus]_A.jpg View
A 주안에우린하나모습은달라도예수님한분만바라네_A.jpg View
A 주여호와는광대하시도다그거룩한하나님성에서_A.jpg View
A 주의아름다움은말로다[IStandInAwe]_A.jpg View
A 주의집에영광이가득해_A.jpg View
A 주하나님독생자예수날위하여[살아계신주]_A.jpg View
A 주하나님지으신모든세계_A.jpg View
A 지금은엘리야때처럼주말씀이선포되고_A.jpg View
A 찬양하세찬양하세왕께소리높여찬양드리세_A.jpg View
A 천번을불러봐도내눈에눈물이_A.jpg View
A 풀은마르고꽃은시드나주의말씀은영원해_A.jpg View
A 하나님어린양독생자예수날위해_A.jpg View
A 하나님의사랑을사모하는자하나님의평안을_A.jpg View
A 하나님이시여하나님이시여주는나의하나님이시로다_A.jpg View
A 하늘위에주님밖에내가사모할자_A.jpg View
A 하늘의문을여소서이곳을주목하소서[임재]_A.jpg View
A 허무한시절지날때깊은한숨내쉴때_A.jpg View
A 흔들리던땅들도주께순종하네[ItIsWell][Bethel]_A.jpg View
A BreakEveryChain[JesusCulture]_A.jpg View
A 소리-높여_Born-Again-Ver_제이어스(J-US).pdf View
A 언제나-주만_Born-Again-Ver_제이어스(J-US).pdf View
A You-Still-Love-Me_제이어스(J-US).pdf View
A 내게-주신-은혜_제이어스(J-US).pdf View
A 높이_계신_주께(-Chesed-_ver.)_제이어스(J-US).pdf View
A 주-사랑이-내게-들어와_제이어스(J-US).pdf View
A 그-사랑으로-우리_제이어스(J-US).pdf View
A Welove_오직당신만위해_A.jpg View
A Welove_주께포기란없네_A.jpg View
A 086성령의바람.jpg View
A 101예수우리왕이여.jpg View
A 102민족가운데빛이되리라.jpg View
A 103겸손하게무릎꿇고.jpg View
A 104내가영으로.jpg View
A 105온맘으로송축하리.jpg View
A 106거룩하신주님께나오라.jpg View
A 107선포하라.jpg View
A 108하나님어린양.jpg View
A 109나의영혼이.jpg View
A 110오하나님온땅위에.jpg View
A 111평강의왕이요.jpg View
A 112호산나호산나왕.jpg View
A 113고개들어.jpg View
A 114나의반석이신.jpg View
A 115영광의주님.jpg View
A 116주께구속된자들이.jpg View
A 117찬양하세.jpg View
A 118승리가우리의.jpg View
A 119주하나님독생자.jpg View
A 120갈릴리마을.jpg View
A 121볼찌어다.jpg View
A 122너의하나님.jpg View
A 123사랑스러운너의.jpg View
A 124날구원하신주감사.jpg View
A 125더불어살아.jpg View
A 126형제여우리모두다함께.jpg View
A 127우리가간직해야할.jpg View
A 128주여호와는광대하시도다.jpg View
A 129세계가당신께.jpg View
A 130주님당신은.jpg View
A 131모든존귀와.jpg View
A 132온세상주인되신.jpg View
A 133주님큰영광받으.jpg View
A 134오하나님영광.jpg View
A 135찬양하리라.jpg View
A 136내가만민중에.jpg View
A 137예수예수.jpg View
A 138거룩한나의주님.jpg View
A 139오주님나주님을.jpg View
A 140어두운밤길에서.jpg View
A 141나는알아요.jpg View
A 142많은사람들.jpg View
A 143나의가장낮은마음.jpg View
A 144모든민족과열방향하여.jpg View
A 145우리보좌앞에.jpg View
A 146지금우리는마음을.jpg View
A 148보좌에계신하나님.jpg View
A 149하나님의사랑을.jpg View
A 150주하나님지으신.jpg View
A 151거룩한성전에.jpg View
A 152아름답고놀라운주예수.jpg View
A 153나는찬양하리라.jpg View
A 154주보혈날씻었네.jpg View
A 155갈보리산위에.jpg View
A 156유월절어린양의피로.jpg View
A 157사망의그늘에.jpg View
A 158주님나라임하시네.jpg View
A 159내마음에주를향한.jpg View
A 160강하고담대하라.jpg View
A 161모든열방들이.jpg View
A 162온세상들으라.jpg View
A 163깨어라어둔네무덤에서.jpg View
A 164나의아버지그.jpg View
A 165주님이주신땅으로.jpg View
A 166참반가운신도여.jpg View
A 167주님내마음모아.jpg View
A 168위엄의주하나님.jpg View
A 169주곁에.jpg View
A 170우리죄위해죽으신.jpg View
A 171주님보좌앞에.jpg View
A 172주께가오니.jpg View
A 173버리게하소서.jpg View
A 174오늘우리눈물로.jpg View
A 175십자가를내가지고.jpg View
A 176이땅의황무함을.jpg View
A 177나의백성이.jpg View
A 178민족의가슴마다.jpg View
A 179무릇내이름으로.jpg View
A 180주성령의불로.jpg View
A 181주날개그늘아래.jpg View
A 182지금은엘리야때.jpg View
A 183나주와함께.jpg View
A 184주님같은반석은.jpg View
A 185우리가밟는땅을.jpg View
A 186믿음따라.jpg View
A 187광야한가운데서면.jpg View
A 188모든능력과모든권세.jpg View
A 189우리주안에서노래하며.jpg View
A 190주의집에영광이가득해.jpg View
A 191아버지여당신의의로.jpg View
A 192하늘위에주님밖에.jpg View
A 193이땅의거룩한백성.jpg View
A 194우리인생은.jpg View
A 195은혜의그보좌.jpg View
A 196모든만물경배해.jpg View
A 197해가뜨는데부터.jpg View
A 198나보네.jpg View
A 199주님곁으로.jpg View
A 200나의안에거하라.jpg View
A A01주님은내호흡.jpg View
A A02내주님살아계시기에.jpg View
A A03전능하신나의주.jpg View
A A04주님은내삶에소망.jpg View
A A05우리는뒤로.jpg View
A A06주크신사랑.jpg View
A A07모두나와경배하며.jpg View
A A08내가만민중에서.jpg View
A A09기도들으시는전능의.jpg View
A A10주의도를.jpg View
A A11존귀하신이름.jpg View
A A12주님은아시네.jpg View
A NA01내마음다해.jpg View
A NA02예수열방의소망.jpg View
A NA03슬픔대신희락을.jpg View
A NA04신실한주약속.jpg View
A NA05마지막때가이르러.jpg View
A NA06풀은마르고.jpg View
A NA07주사랑놀라운.jpg View
A NA08오왕되신주.jpg View
A NA09하나님은우리의피난처.jpg View
A NA10자라는기쁨.jpg View
A NA11나의소망되신주.jpg View
A NA12주님우리에게.jpg View
A NA13좋으신하나님.jpg View
A NA14흙으로.jpg View
A NA15그누가뭐래도.jpg View

 

다른 코드 찬양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